뉴스네트워크
단양군, 이금희 명사 초청 특강 오는 11일 개최
김명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4/06/07 [09: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내외시사뉴스=김명완 기자]단양군은 오는 11일 단양문화예술회관에서 공직자와 주민들을 대상으로 명사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

 

이날 군은 이금희 아나운서를 초청해 ‘한마디 말로 우리는’을 주제로 인간관계의 근간인 말하기와 대화 나누기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강의를 연다.

  <사진> 이금희 아나운서

 

이 아나운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대화하고 사람들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들어온 사람 중 한 명이다.

 

특강에서는 3만 명 이상을 인터뷰하고 라디오 속 12만여 명의 사연을 전하며 사람들과 함께 웃고 울며 쌓아온 이야기들과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느낀 소감 등을 펼쳐낼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이금희 아나운서의 특강이 현대 사회에 필요한 소통과 공감의 메시지를 군민들께 전달했으면 좋겠다”며 “이번 특강으로 수강생들이 말과 대화의 중요성을 깨닫고 더 나은 인간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은 이어 오는 7월 11일 박동창 맨발걷기운동본부 회장의 ‘맨발로 걷는 건강한 삶’ 명사 초청 특강을 준비했다.

 

수강 신청은 단양군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ok.danyang.go.kr)나 전화(043-421-7909)로 하면 된다.

 

군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융화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단양아카데미 명사 초청 특강을 지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다.

 

 

ⓒ 내외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관련기사목록
메인사진
한국마사회-경기도 대한적십자, 동물복지증진 협력나서
이전
1/6
다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