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연예ㆍ스포츠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테마 정원 ‘원더 위시 가든’ 선보인다
“소원이 이루어지는 크리스마스 정원”

11월 10일 크리스마스 장식 점등

19m 높이의 ‘빅 위시 트리’와 2천여 개 조명으로 더 밝아진 회전목마

시크릿게이트, 레터하우스, 회전목마 포
김은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3/11/09 [09: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내외시사뉴스=김은진 기자]롯데월드타워가 11월 10일부터 12월 25일까지 ‘소망(Wish)’을 주제로 한 ‘원더 위시 가든(The Wonder Wish Garden)’을 선보인다.

  [사진] 5천여 개의 조명으로 장식된 19m 높이의 ‘빅 위시 트리’


이번 연출은 ‘빛을 내며 날아온 크리스마스 편지를 시작으로 사람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고, 지친 마음이 치유되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현실로 구현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따뜻한 추억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원더 위시 가든’ 정문에는 유럽 바로크 풍의 시크릿 게이트가 설치되어 유럽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한편, 밤에는 은하수 조명으로 채워져 이색적인 야간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

  [사진]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정원 ‘원더 위시 가든(The Wonder Wish Garden)’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시크릿 게이트와 연결된 미로 정원에는 미니 레터 하우스와 함께 ‘원더 위시 가든’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볼록거울을 활용한 360도 포토 스팟존도 준비해 소중한 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미로 정원을 지나면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높이 19m, 지름 10m의 ‘빅 위시 트리(Big Wish Tree)’가 고객을 맞이한다. 5천여 개 조명과 2천5백여 개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3백여 개의 위시 캔들, 2백여 장의 위시 레터로 연출했으며 트리 하단부에는 유럽의 거리를 연상시키는 유럽 건물 포토 스팟을 조성했다. 17시 30분에 점등 후 23시까지 크리스마스에 캐럴에 맞춰 고보라이트 쇼도 펼쳐진다.

 

지난해 약 12만여 명이 체험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약 2만6천여 건 바이럴 되는 등 인증샷 명소로 주목받았던 ‘회전목마’가 올해도 어김없이 고객을 맞이한다.

 

2천여 개의 조명과 지름 14m, 높이 8m, 총 40인승 규모로 목마 24마리와 마차 4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롯데월드타워‧몰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2인까지 탑승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회전목마 한 쪽에 별도 포토존을 마련해 ‘빅 위시 트리’와 롯데월드타워를 한 뷰에 담을 수 있는 특별한 포토 스팟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원더 위시 가든’ 내 포토 스팟 3곳(미로정원, 위시 트리, 회전목마)에서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LOTTEWORLDTOWER, #WONDERWISHGARDEN)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5’,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 이용권’, ‘마키노차야 식사권’, ‘고든램지 버거 10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추가로 롯데월드타워 외벽 미디어파사드, 에비뉴엘 정문 파사드, 미디어큐브 등에서는 동화 일러스트로 유명한 스페인 출신 ‘줄리아 사르다 포르타벨라’ 작가와 협업해 미디어 연출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요정 ‘똔뚜’들이 편지를 가져오면 반짝이는 불빛들과 함께 소원이 이루어지는 동화적인 콘텐츠를 구성했다.

 

신현학 롯데물산 디자인담당 책임은 “올해 크리스마스 연출은 보이는 데만 그치지 않고 비주얼과 연계한 스토리와 공간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모두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롯데월드타워 원더 위시 가든에서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원더 위시 가든’은 10시에 오픈해 23시까지 운영되며 트리 점등 등 미디어 쇼는 17시 30분부터 23시까지 연출된다. 회전목마는 12시부터 22시까지 탑승 가능하다. 

ⓒ 내외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관련기사목록
메인사진
한국마사회-경기도 대한적십자, 동물복지증진 협력나서
이전
1/6
다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