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네트워크
국민의힘, 류한우 단양군수 예비후보 2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선거운동에 나서
김명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2/04/26 [17: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내외시사뉴스=김명완 기자]국민의힘 류한우 예비후보가 26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이날 단양읍 도전리에 마련된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관계자, 지역주민, 지지자 등 많은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국민의힘, 류한우 단양군수 예비후보 2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류 후보는 “급변하는 시대 변화와 혁신을 이끌기 위해서는 ‘일 잘하는 군수, 준비된 군수’가 필요하다”면서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게 되면 한 단계 높은 글로벌 관광도시 단양으로 성장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지난 민선 7기에서 열정적으로 계획하고 현재 활발히 추진되고 있는 주요 사업들을 알차게 마무리해 단양군을 새롭게 리모델링 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이어 시루섬 생태탐방교와 사계절 관광휴양시설 개발, 폐철도 관광자원화, 종합수상레저, 양방산 케이블카설치 등 핵심공약인 『주요사업 20』을 비전으로 제시했다.

 

류 후보는 개소식을 마친뒤 지지자, 도의원·군의원 선거 출마 후보자들과 함께 구경시장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민선 6기와 민선 7기 단양군수를 지낸 류 군수는 단양중학교와 단양공고를 졸업하고 충북대 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 학위을 취득했다.

 

1970년 단양군 매포읍에서 공직에 입문한 그는 충북도 예산담당관, 공보관, 보건복지여성국장을 지냈다. 

ⓒ 내외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관련기사목록
메인사진
이재명 상임선대위원장 서대문구 아현역에서 출근길 인사
이전
1/12
다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