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연예ㆍ스포츠
[영화]새해전야 /개 봉 2020년 12월 30일 / 출 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김은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2/15 [09: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내외시사뉴스=김은진 기자]  올겨울 가장 설레는 일주일 
네 커플의 두근두근 ‘심쿵전야’ 포스터 &‘체크 포인트’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까지 아홉 명의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가 ‘심쿵전야’ 포스터와 ‘체크 포인트’ 제작기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새해전야 /개 봉 2020년 12월 30일 / 출 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제작: 수필름 | 연출: 홍지영 | 출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올겨울 가장 설레는 일주일!
네 커플의 보기만 해도 설레는 매력을 담은 ‘심쿵전야’ 포스터 &
<새해전야>를 놓치면 안 될 이유 담은 ‘체크 포인트’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심쿵전야’ 포스터는 새해를 앞두고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폭죽 데이트 순간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이 폭죽을 바라보거나, 상대를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각 커플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린다. 이런 네 커플의 설렘 가득한 순간을 담은 ‘심쿵전야’ 포스터는 연말 시즌에 잘 어울리는 비주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함께 공개된 ‘체크 포인트’ 제작기 영상은 즐거웠던 촬영 현장과 매력적인 아홉 명의 배우들의 인터뷰로 다채롭게 채워 예비 관객의 흥미를 끈다. 제작기 영상은 중요한 제작 포인트 3가지로 구성되어 먼저, “새해 행복 포인트 400%, 새로운 시작을 위한 희망 메시지”와 함께 힘들었던 올해를 뒤로하고 새해엔 더 행복해질 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새해 설렘 포인트 400%, 네 커플의 완벽 케미스트리!”에선 네 커플이 공간과 관계를 통해 하나로 얽혀 있음을 보여주고 이를 위해 힘쓴 감독과 배우들의 남다른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재헌’과 ‘진아’의 만남은 왜 아르헨티나에서 이뤄졌는지, ’용찬’과 ‘야오린’의 서울 시내 데이트는 왜 청계천에서 진행됐는지에 대해 전했다. 특히 ‘용찬’역의 이동휘는 국제 결혼을 앞두고 진정성 있는 사랑의 감정에 힘을 쏟았다고 전했고, 최수영과 유태오가 연기한 원예사 ‘오월’과 스노보드 국가대표 ‘래환’의 대조적인 직업 설정 속 비밀까지 공개되어 영화 곳곳에 숨겨진 재미까지 짐작케 한다. 마지막으로 “새해 공감 포인트 400%,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함께 홍지영 감독은 “일, 사랑 그리고 미래가 불안한 우리를 위로하는”, 염혜란 배우는 “기분 좋은 설렘”, 유태오 배우는 “매해 겨울마다 다시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전해 <새해전야>가 전하는 폭넓은 공감 포인트를 예고한다. 이처럼 ‘체크 포인트’ 제작기 영상 속 <새해전야>의 행복, 설렘, 공감 포인트는 올겨울 놓쳐서는 안될 시즌 무비의 탄생을 알리며 예비 관객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다채로운 이야기와 네 커플의 완벽한 케미를 예고하는 ‘심쿵전야’ 포스터와 ‘체크 포인트’ 제작기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새해전야>는 12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 내외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관련기사목록
메인사진
경실련 22대 총선 후보자 정보(전과․재산) 분석 기자회견...주요정당 부실공천, 유권자가 심판하자!
이전
1/13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